웰튼병원, 관절, 척추, 내과, 건강검진센터


병원소개 WELLTON HOSPITAL

인사말

우리의 몸은 정원이요, 우리의 의지는 정원사다.

Our bodies are our gardens to which our wills are gardeners.

웰튼병원 송

現 웰튼병원 병원장

한림의대 외래교수/가톨릭대 외래교수
영국 Princess Elizabeth Orthopedic Center &
Exeter University 전임의 역임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말처럼, 정원사의 관심과 노력으로 아름다운 정원이 가꿔지듯이 우리의 몸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돌보아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것이 있으면 채워야 하고 아픈 곳이 있으면 치료해야 하며 때로는 아프기 전에 예방하는 조치를 취해야 하겠지요.
하지만 일반적인 사람 모두가 그 방법에 능숙한 것은 아니므로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그 과정을 돕는 존재가 바로 병원일 것입니다.

웰튼병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문성 높은 ‘4가지 특화센터’ (인공관절센터, 스포츠 관절센터, 척추센터, 내과∙검진센터)에서는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보다 세심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웰튼병원은 국내에서만 머무르지 않고, 해외 의료기술 경향을 국내에 전하고 또 웰튼병원의 의료기술 역시 해외로 전파하면서 ‘세계 의료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여 차별화된 의료기술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 웰튼병원은 2003년 서울 강서구에 개원한 이래로 지금까지 온 진심을 다하여 주민들의 질환을 치료하고 건강을 보살펴 왔습니다.
오랜 기간 많은 질환의 사례를 접한 만큼 웰튼병원의 의료진은 이미 풍부한 의학적 지식과 노련한 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히 높은 수준의 기술적 의료 서비스 제공에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 환자분들을 위해 그 이상의 무엇을 더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그 누구보다 ‘환자에게’ 인정받는 대한민국 No.1 병원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당연하게만 생각하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때, 환자들이 느끼는 고통과 답답함, 두려운 마음을 웰튼병원의 의료진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더욱이 따뜻한 감성으로 환 자의 입장에서 함께 공감하며, 환자가 최소 한의 고통으로 건강을 되찾기 위한 힘찬 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나란히 곁에서 함께 걸으며 돕고, 함께 나누며, 함께 성장해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웰튼병원은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Health Partner
아픈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따뜻한 병원
앞선 의료 기술로 업계를 리드하는 Medical Solution